‘호모 헌드레드 시대의 시니어와 함께하는 KB금융그룹’ KB금융, 노인의 날 맞아 ‘고령화 시대의 해법’ 영상 공개
■ 건강하고 주체적인 인생 2막을 열어가고 있는 시니어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 담아■ KB금융은 그룹 전 계열사의 시니어 특화 상품ㆍ서비스를 통해 케어, 노후준비, 상속 등 시니어의 라이프 전반에 걸쳐 함께해■ KB금융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고 아역배우 김준이 내레이션에 참여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노인의 날(10월 2일)’을 맞아 고령화 시대 시니어와 함께하는 미래를 담은 ‘고령화 시대의 해법’ 영상을 공개했다.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스타기업뱅킹의 ‘우리가게 매출순위/신용점수’ 서비스 화면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우리가게 매출순위/신용점...
- 새로운 정보 제공 방식과 사용자 중심의 UI/UX 고도화로 고객 편의성 확대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스타기업뱅킹의 ‘우리가게 매출순위/신용점수’ 서비스 화면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우리가게 매출순위/신용점수’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기업 플랫폼인 ‘KB스타기업뱅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경쟁 가게와 비교 분석한 우리 가게의 매출정보, 사업자 신용평점, 상권 정보를 제공해 사장님들이 매출을 자가 진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이번 리뉴얼에서는 매출 순위와 신용점수 등 주요 항목들을 직관적인 그래프 형식으로 개선해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요일, 시간대, 연령 등 ...
□ 금융소비자 대상 투자성향 진단 이벤트와 임직원 대상 판매프로세스 교육 실시KB증권(대표이사 김성현, 이홍구)은 2024년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나의 투자성향 진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임직원 대상 ‘판매프로세스 사례별 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수) 밝혔다.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전사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하여 금융소비자의 권리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금융소비자들을 위한 투자정보 및 금융 피해 예방을 위한 교육을 제공함과 동시에 KB증권 임직원에게도 소비자보호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 착한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의 이야기, ‘KB마음가게 캠페인 시즌2’ 영상 공개 후 응원의 댓글 이어져■ KB금융, 더 많은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올해 말까지 전국 400여개 업소를 추가 지원 예정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착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KB마음가게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담아 지난 달 13일 공개한 ‘KB마음가게 캠페인 시즌2’ 영상의 조회수가 7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KB마음가게 캠페인은 3高(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시대에도 착한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9월부터 ...
“육아 걱정 없는 소상공인, KB가 함께합니다” KB금융, 서울시와 함께하는 돌봄 공백 해결을 위한 첫 걸음, ‘소상공인 민간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사업’ 신청 접수
■ 전국 지자체와 함께 소상공인의 출산·육아 환경을 개선하고자 총 160억원의 사업비 지원 ■ KB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29일까지 신청 접수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29일까지 KB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서울시가 추진하는 ‘소상공인 민간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사업’ 지원자의 신청을 받는다.서울시와 함께하는 ‘소상공인 민간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사업’은 소상공인에게 맞춤형 돌봄을 제공하는 ‘아이돌봄서비스’ 이용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 8월 KB금융은 서울시와 소상공인의 출산·양육 지원 정책 사업비 50억원을 지원하는 「저출생 위기극복 공동협력 업무협약...